케이가 열혈 팬에게 선물 받은 '빈센조' 명품 시계의 충격적인 가격 클래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BJ 케이(박중규)가 열혈팬에게 엄청난 초고가 명품 시계를 선물받았다. 


시계의 가격만 무려 5,600만원 상당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지난 21일 케이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켰다. "6천만원짜리 시계를 선물 받았어요"라는 제목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케이는 "열혈팬 수트님에게 선물을 받았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선물 받은 시계를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케이가 공개한 제품은 위블로(Hublot)사의 시계였다. 고급스러운 금장으로 제작된 시계는 한눈에 봐도 값비싸다는 게 느껴졌다. 


그 가격만 무려 5,600만원 상당으로 웬만한 외제 차 1대를 구입할 수 있는 고급 시계였다.


케이는 "수트님이 이 시계를 살 때 얼마를 지원해줬냐면...5,600만원 전액을 지원해주셨다"라면서 해맑게 웃었다. 


그러면서 "내가 살면서 받은 선물 중 가장 금액대가 높은 물건이다"라면서 "저희 어머니도 '왜 슈트님이 네게 선물을 사주시냐'라고 물어보셨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어 케이는 "인기 드라마 '빈센조'에서 송중기가 차고 나온 제품과 같은 제품"이라며 만족 스러워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케이는 위블로 시계를 착용한 모습을 공개하며 뿌듯해했다. 


아울러 열혈팬과 시계 쇼핑 후 함께 찍은 커플 시계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역시 케이다", "그 BJ에 그 팬이다", "영앤리치의 끝판왕이다", "귀티가 흐르는 디자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