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팬이 '사회생활 팬'이냐"고 묻더니 따라다니지 말라고 침튀기며 호통치는 이택조 (영상)

인사이트YouTube '이택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개그맨 이창호의 또 다른 부캐 이택조가 있지도 않은(?) 사생팬에게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네이버 'NOW' 라비의 '퀘스천마크'에는 한사랑 산악회 이택조가 등장해 라비와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택조는 라비에게 사생팬이 있냐는 질문을 듣고 "사생팬이 사회생활 팬입니까?"라고 물었다.


라비는 웃으며 "사생활까지 따라다니면서 지켜보고 (하는 팬이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네이버 'NOW'


사생활을 파헤친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택조는 깜짝 놀라며 호통을 쳤다.


그는 "하여튼 그러기만 해 나한테. 일을 하고, 자기 일을 해야지!"라며 "그거를, 나를 쫓아다닌다 하면 밥이 나오나 떡이 나오나 금이 나오나 이 사람아!"라고 소리쳤다.


삿대질에 침까지 튀기며 열변을 토하던 그는 "저는 만약에 그런 사람들 있으면 아주 고마워요. 고마운데 자기 일을 해야지. 자기 시간인데, 제일 중요한 시간인데. 마음만 받을게요. 돈 쓰지 말고 나한테"라고 말했다.


이 같은 호통에 이택조의 팬들은 "택조 미안한테 사생팬 없으세요..", "셰도 복싱인가", "그 와중에 츤츤 쩌네", "요즘 인기 많아져서 진짜 생길지도 몰라", "이택조 얼굴 부었네", "보면 볼수록 이호창 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친숙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이택조와 라비의 만남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네이버 'NOW'


YouTube '익명_ᄑᄉfantub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