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이상 여자 사귀어 본적 없다며 '오래 만나는 법' 배우고 싶다 고백한 최고기 (영상)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ENTJ'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유튜버 최고기가 과거 연애사에 대해 털어놓았다.


지난 6일 최고기는 개인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서 연애에 대해 시청자와 얘기를 나누는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한 최고기는 "23살인데 3년 사귄 여자친구의 생일선물로 뭐가 좋을지 모르겠다"라는 시청자의 고민을 접했다. 


최고기는 "내가 예전에 여자친구를 많이 만들어봐서 다 알고 있다. 여자에 대한 박사다"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ENTJ'


그는 시청자에게 여자친구에게 '애플 워치'를 선물로 줄 것을 추천했다.


이에 시청자가 "작년에 명품 선물을 사줬다"라고 하자 최고기는 당황하며 "솔직히 처음부터 비싼 선물을 사주면 안 된다"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자칭 '연애 고수' 최고기는 갑자기 상황을 반전시키는 '깜짝 고백'을 했다.


최고기는 "사실 내가 3년 동안 이성을 사귀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내가) 배워야 하는 입장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ENTJ'


최고기는 짧게 많은 여성들을 만났으나 한 사람을 오래 만나본 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최고기는 고민을 보내온 시청자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줬다.


그는 "상대의 관심사를 잘 파악해서 선물해라. 멘트도 중요하다. 사실 20살 초반 나이면 꽃 한 송이만 줘도 좋아할 것"이라며 비싼 게 아니라 의미 있는 선물을 하라고 얘기했다.


한편 최고기는 유튜버 유깻잎과 결혼 5년 만에 이혼했으며 슬하에 딸 솔잎이를 두고 있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친구 같은 '쿨'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ogichoi'


YouTube '최고기 ENTJ'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