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업계 최초 어린이 멤버십 '키즈Q' 출시

인사이트
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아이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한 어린이 멤버십을 업계 최초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멤버십 키즈Q는 아이들이 특별한 놀이와 체험, 안전한 휴식을 통해 가족과 함께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키즈Q는 어린이의 '내 인생 첫 회원권'을 콘셉트로 다양한 이용 혜택을 5년 동안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회원권이 리조트 숙박을 회원가로 제공하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면, 키즈Q는 숙박과 조식제공뿐만 아니라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라이브, 드로잉 카페 등의 키즈 시설, 놀이공원 등 다양한 레저시설의 무료 이용과 호텔 숙박, 뷔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주요 혜택은 5년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10박 무료(년), 전국 5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6매(년), 리조트&호텔 레스토랑 조식 이용권 12매(년), 키즈 가족 시설 이용권 12매(년), 어린이날 케이크 교환권 1매(년) 등이며, 최초 가입 혜택으로 플라자 호텔이나 여수 벨메르 객실 숙박 및 조식 패키지 2매 혹은 놀이공원(에버랜드) 입장권 3매(년)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뽀로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키즈 박스도 빼놓을 수 없는 멤버십 혜택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신들의 인생 첫 회원권으로 부모님을 모신다는 발상에서 기획한 상품"이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만큼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어린이 멤버십 키즈Q를 이용하면 1천 3백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총 100명에게만 선착순 판매하며 가격은 9백 9십만원이다. 가입일로부터 5년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리조트는 어린이 멤버십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예약 및 문의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Q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