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X한소희 주연 드라마 '알고 있지만', 6월 첫방 확정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황민정 기자 = '얼굴합' 역대급이라는 배우 송강과 한소희 주연의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곧 베일을 벗는다.


31일 네이버웹툰은 JTBC '알고있지만'이 오는 6월 첫 방송 된다고 밝혔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를 그린 내용이다.


유나비 역은 배우 한소희가, 박재언 역은 배우 송강이 캐스팅됐다. 또한 지난 23일 배우 채종엽이 양도혁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songkang_b'


지난해부터 '알고있지만'의 캐스팅 배역에 한소회와 송강의 이름이 제기되면서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던 바 있다.


한소희와 송강은 웹툰 속 주연 캐릭터들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팬들 사이에서 이들의 '얼굴합'이 잘 맞다는 얘기가 떠돌면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웹툰 '알고있지만'은 지난 2018년 10월 첫 연재를 시작해 2019년 7월 완결됐다. '알고있지만'은 캐릭터들의 확실한 성격과 매력적인 삽화,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로 연재 내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 놓인 청춘의 연애를 솔직하고 현실적으로 풀어내 2030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알고있지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