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이번주 생일인 '양자리'는 '솔로탈출' 할 수 있다"…별자리로 보는 3월 마지막 주 당신의 운세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을 바탕으로 3월 다섯번 째 주(3월 29일~4월 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어느덧 봄바람이 불고 꽃들이 만개하는 봄이 찾아왔다. 날씨와 함께 추위에 한껏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이 풀리는 것 같은 느낌도 든다.


따뜻한 봄기운에 왠지 모르게 마음이 뭉글뭉글 해지는 이 맘 때, 어디선가 새로운 사랑이 “짠~”하고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만약 이번 주가 생일인 '양자리'라면 영화 속 주인공처럼 운명적인 사랑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가 양자리에게 애정운이 트인 시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기회를 잘 포착하자. 이번 기회를 잡는다면 올해 벚꽃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바탕으로 3월 마지막 주 (3월 29일~4월 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해 보겠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 물병자리 (1. 20 - 2. 18) : 주마가편


이번 주는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도 말고 새로운 변화나 계획에 도전해 보는 게 좋다.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 것이기 때문이다.


싱글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자.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 말자. 자신만의 개성과 장점을 어필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칭찬을 들을 수도 있다. 상대방의 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된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차림이나 패션도 당신의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31거울카페핑크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자.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커플이라면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자.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다. 가까운 곳으로 기차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수 있다. 한 눈에 반할 만큼 멋진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2사진미용실그린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 양자리 (3. 21 - 4. 19) : 겸손한 모습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잘난 척하거나 우쭐대지 말고 겸손하게 행동하자. 특히 새로운 사람들에게 첫인상을 잘 심어주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싱글들은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게 좋다.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서 힘을 얻게 된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얘기해 보자. 어렵고 힘든 일도 함께 나누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함부로 돈을 쓰고 다니지 말자. 


꼭 필요한 경우에만 지갑을 여는 게 좋다. 이번 주만 잘 넘기면 한결 여유가 생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3SNS유원지블루


◆ 황소자리 (4. 20 - 5. 20) : 남들 부러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다.


커플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렇다고 연인에게 소홀하거나 한 눈 팔지 말자.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가만히 앉아서 연인이 나타나기만 기다리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있을 것 같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먼저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1택배대중교통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을 터놓고 속 깊은 대화를 나눠보자.


평소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다.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먼저 손을 내밀어 보자.


싱글들은 소개팅보다 미팅이 좋다.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 옆에 착 붙어 있도록 하자. 잠시 소홀한 사이에 연인이 한 눈을 팔 수도 있기 때문이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2아로마용품맛집옐로우


◆ 게자리 (6. 22 - 7. 22) : 말을 줄여야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해야 하는 시기다.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을 줄이도록 하자.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는 많이 듣는 것이 좋다. 특히 자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남에게 털어놓지 말자.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커플들은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된다.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통화를 즐기자.


싱글들은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된다.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된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 보도록 하자.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30선글라스놀이공원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 사자자리 (7. 23 - 8. 22) : 실속부터 챙겨야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다.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도 말자. 자신 있는 일, 잘 아는 분야에 집중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다. 모임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 보자.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자.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비교적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부리지 말자.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2비상금마트,시장레드


◆ 처녀자리 (8. 23 - 9. 23) : 철저한 마무리


따뜻한 봄 기운에 마음이 흐트러질 수 있다.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자신이 맡은 일은 다시 한 번 제대로 확인해 보자.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자. 특히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게 좋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해보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기 전에 일단 고백부터 해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된다. 수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다. 


다만 당장 필요하지 않는 곳에 돈을 쓰지는 말자. 쇼핑을 할 때도 사려고 했던 것만 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4이어폰피트니스 센터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 천칭자리 (9. 24 - 10. 22) : 될 듯 말 듯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다. 예상하지 못한 변수나 일들이 발생할 수도 있다.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는 게 좋다.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다.


싱글들은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자. 어쩌면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다. 


커플들은 데이트나 연락을 좀 더 자주 해보자. 연인에게서 행복과 기쁨을 찾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특히 다른 사람과 금전 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다.


잘못하면 돈도 잃고 아끼던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도시락산책로아이보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여럿이 함께


혼자서 모든 일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마음을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싱글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기 때문이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들쑥날쑥한 하루가 될 수 있다. 갑자기 돈이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도 있다. 


웬만하면 돈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자. 돈에 집착할수록 돈이 더 자신에게서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2컴퓨터패스트푸드점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안전 제일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다.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다. 위험 부담이 높거나 모험적인 일은 하지 않는 게 좋다.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다. 자칫 지름길로 가려다 더 멀리 돌아갈 수 있다.


싱글들은 주위의 말에 흔들리지 말자. 자신의 짝은 스스로 선택하는 게 좋다. 남의 말을 들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자.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싫증을 느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다.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쓰도록 하자. 


너무 아끼려고 하거나 작은 돈 때문에 얼굴 붉히지 않는 게 좋다. 투자하는 것 만큼 나중에 돌아오는 것이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2스마트폰꽃집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있는 듯 없는 듯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좋다.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말자.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 하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말자.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다.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당신이 연인에게 힘이 되어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 보자. 혼자서 일을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문제를 키울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선물번화가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