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 과제' 팀원으로 만나면 리얼 당황(?)스러울거 같은 아이유 'PPT' 실력 (영상)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가수 아이유가 정규 5집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설명하는 PPT를 준비했다. 


지난 23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서는 아이유가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기획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아이유는 연예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이지동'으로 변신해 직접 PPT 발표를 진행했다. 


아이유가 준비한 PPT는 맨 앞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PPT의 표지는 화려한 무지갯빛 색으로 꽉 채워져 있었으며 '아이유 정규 5집 뮤비(뮤직비디오) 콘셉트안'이라는 제목은 강렬한 빨간색으로 작성돼 있었다. 


다음 장에서는 지나치게 눈부신 배경과 화면을 가득 채운 글씨가 등장했다. 


PPT 속 큰 글씨 탓에 띄어쓰기가 망가져 직접 만든 아이유도 읽기 어려울 정도였다. 


특히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보노보노 캐릭터를 삽입해 유니크한 PPT의 정점을 찍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진지한 회의 자리에서 선보인 독특한 아이유의 PPT에 관계자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폰트로 장식한 PPT를 두고 아이유는 "대학 시절 내내 조별 과제에서 PPT를 담당해서 (PPT를)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조별 과제 조원으로 만난다면 아찔할 것 같은 아이유의 'PPT 상황극'을 본 누리꾼은 "아이유 너무 귀엽다", "발표하다가 너무 화려해서 본인도 못 읽는 게 '킬링 포인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