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찐남편' 만나고 어쩔 줄 몰라하는 '펜하2' 전남편·예비남편 (영상)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배우 김소연이 '펜트하우스2'에서 실제 남편과 드라마 속 남편을 모두 만나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2일 공개된 SBS '펜트하우스2' 메이킹 영상에서는 기자로 특별 출연을 한 이상우와 극 중 예비 남편인 엄기준(주단태 역), 전남편 윤종훈(하윤철 역)이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연(천서진 역)은 안절부절못하며 "(남편이) 안 그래도 TV를 못 보고 있는데 이 둘을 한 번에 만나다니. 어떻게 하죠?"라며 웃었다. 


그러자 윤종훈은 "그래도 나는 좀 괜찮지 않냐"라고 물었고 김소연은 "둘 다 똑같다"라고 응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얼마 뒤 김소연의 실제 남편인 이상우가 촬영 현장에 나타났다.


김소연은 이상우를 "내 남편"이라고 소개하며 엄기준과 윤종훈을 보며 쑥스러워했다.


그러자 엄기준은 "되게 작아진다"라며 민망한 듯 웃었다.


윤종훈 역시 굉장히 어색해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남편을 소개하던 김소연이 자꾸 자신들의 곁으로 오자 윤종훈은 "왜 자꾸 이쪽으로 오시냐. 저쪽으로 가라"라며 김소연을 이상우의 곁으로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세 명의 남편에 둘러싸여 어쩔 줄 몰라 하는 김소연의 모습이 귀여움을 안기는 한편 남편 이상우 또한 부끄러워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펜트하우스2'에서는 천서진이 불륜 상대였던 주단태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남편인 하윤철이 오윤희(유진 분)와 재혼 후 헤라팰리스로 돌아와 또다시 파란을 예고했다.


Naver TV '펜트하우스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