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하 하박사' 윤종훈 "이상형은 얼굴에 '여백'있는 사람"

인사이트YouTube '윤종훈_yoonjongactor'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윤종훈이 좋아하는 이성 취향에 대해 밝혔다.


지난 14일 윤종훈은 데뷔 후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날 윤종훈은 좋아하는 음식부터 못 먹는 음식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하며 30분이 넘는 시간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윤종훈은 이날 방송을 통해 이상형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윤종훈_yoonjongactor'


윤종훈은 "좋아하는 이성 스타일은 어떻게 되냐"라는 질문을 받곤 "얼굴에 여백이 있는, 여백의 미를 가지고 계신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그러자 댓글창은 폭발하기 시작했다. 팬들은 "오늘부터 여백 만들러 간다", "내 얼굴은 여백만 30평이다", "바로 내가 걸어다니는 여백이다" 등의 '주접 댓글'로 윤종훈을 웃게 만들었다.


과거에는 쌍꺼풀이 없는 '무쌍'의 여성에게 매력을 느꼈다는 윤종훈은 "(살아보니) 확실히 이미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라며 "나와 맞고 공통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분인지가 (여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윤종훈_yoonjongactor'


이외에도 윤종훈은 주량에 대한 질문을 받곤 "소주 두 병"이라고 답하는 등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또 그는 초콜릿 만들기, 팬들의 사연 소개하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한편 윤종훈은 SBS '펜트하우스'에 이어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펜트하우스2'에도 출연 중이다.


그는 극 중 하은별(최예빈 분)의 아빠이자 시즌2에서 오윤희(유진 분)와 계약 결혼한 하윤철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인사이트YK미디어플러스


인사이트Instagram 'yoonjongactor_official'


YouTube '윤종훈_yoonjongacto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