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넘사벽 '미모+비율' 때문에 몰랐지만 알고 보면 키 '160cm 이하'인 여돌 5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남자들만이 큰 키를 갖길 바란다고 흔히 생각하지만 이는 여성들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키가 크지 않아도 남다른 비율과 스타일로 이를 극복하는 여성도 다수다.


연예계 중에서는 특히 160cm도 안 되는 키를 가졌지만 전혀 키가 작아 보이지 않는 스타가 다수 존재한다.


이들은 하나같이 작은 얼굴과 늘씬한 팔다리를 자랑하며 작은 키가 전혀 티가 안 나게끔 한다.


넘치는 매력으로 작은 키마저 장점으로 만들어버린 여자 아이돌 스타를 모아봤다.


1. 레드벨벳 아이린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enebaebae'


여자 아이돌 대표 센터 미녀로 꼽히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의 키는 158cm다.


늘씬한 팔다리와 데뷔 때부터 돋보인 눈부신 미모는 그의 작은 키가 눈에 안 들어오게 한다.


아름다운 외모에 더해진 아이린의 키는 깜찍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여신 아우라를 풍긴다.


2. 레드벨벳 웬디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maplesyrup0221'


레드벨벳의 메인보컬 웬디의 키도 놀랍게도 159cm다.


비교적 아담한 키에도 웬디는 상큼한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3. 아이즈원 권은비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그룹 아이즈원의 리더 권은비의 키는 딱 160cm다.


권은비는 팀 내 맏언니답게 어른스러운 피지컬을 뽐낸다.


그러나 의외로 권은비는 막내 장원영과 키가 10cm 이상 차이 나 의외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다.


4. 트와이스 다현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트와이스의 다현은 채영과 마찬가지로 159cm다.


다만 다현이 채영보다 조금 더 큰 것으로 알려져 160cm에 근접할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드 마크인 우윳빛 피부와 더불어 그의 상큼한 미모는 작은 키도 장점으로 바꿔버릴 만큼 매력적이다.


5. (여자)아이들 소연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평소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의 키는 놀랍게도 157cm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3' 등에 출연하며 카리스마를 뽐낸 바 있는 소연은 뛰어난 랩과 작곡 실력을 가졌다.


그러나 소연은 의외로 157cm라는 반전미 넘치는 아담한 키의 소유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