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대표 메뉴 '반미 세트' 단돈 4900원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네고왕2' 장영란이 엔제리너스 네고에 성공했다.


지난 19일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는 '카페 왕 드디어 뿌시고 왔다'라는 제목의 '네고왕2' 새 에피소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영란은 시민들과 인터뷰를 통해 엔제리너스에서 어떤 네고를 해주길 원하는지 물었고, 아메리카노 80% 할인, 시음 및 디저트류 70% 할인 등의 의견을 받았다.


이어 장영란은 직접 엔제리너스 매장을 방문해 커피와 반미 샌드위치 등을 맛본 뒤 본사로 이동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롯데지알에스 차우철 대표를 만난 장영란은 7일간 아메리카노를 2천 원 판매, 또 오후 2시부터 소진 시까지 반미 세트를 4천 9백 원에 판매하는 네고에 성공했다.


차우철 대표는 파격적인 네고 조건에 잠시 당황하는 듯했으나 결국 장영란의 말에 따랐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달라스튜디오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에는 엔제리너스 네고에 이어 롯데리아 네고까지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장영란은 시민 인터뷰 때 많이 들은 롯데리아 관련 네고 요청 의견을 차 대표에게 전했다. 그러면서 "(롯데리아 네고로) 한 번 더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차 대표는 "엔제리너스 편 네고왕이 방영되고 나서 반응이 좋으면 햄버거 네고도 해보겠다"라며 영상 조회 수가 천만 뷰가 넘을 시 롯데리아 네고까지 진행한다는 뜻을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롯데리아편 기대된다", "오늘부터 네고왕 스트리밍 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네고왕2'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인사이트엔제리너스


YouTube '달라스튜디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