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월수익 10억 찍은 레전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로 풀린다

인사이트카카오페이지 '나 혼자만 레벨업'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설 연휴 동안 외출 계획이 없는 집콕족들에게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전 세계를 휩쓴 카카오페이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이 설 연휴를 맞아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10일 카카오페이지는 대표 슈퍼 지식 재산(IP)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50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설 연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카오페이지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은 국내 누적 조회 수 5억 6000만건, 누적 열람자 수 600만명(웹소설+웹툰 합산)을 돌파한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작품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글로벌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전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카카오 재팬 웹툰 플랫폼 픽코마에서는 한 달에 10억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기도 했다.


카카오페이지 플랫폼 부문 최고운영책임자(COO) 박정원 부사장은 "친구들과도 함께 작품을 볼 수 있도록 출석체크, 친구 초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디앤씨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은 E급 헌터에 불과했던 주인공 성진우가 죽음의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후, 남들과는 다른 능력을 얻으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그에게만 나타나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E급에서 S급으로 성장하는 성진우의 여정은 독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2018년부터 웹툰 연재가 시작됐으며 2020년 8월부터 시즌 2를 연재 중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