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떡밥 가득 품은 채 최초 공개된 '펜트하우스 시즌2' 예고편 티저 영상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펜트하우스 시즌2' 첫방송 날짜가 오는 2월 19일로 확정된 가운데 역대급 떡밥이 곳곳에 숨겨진 예고 영상이 처음 공개됐다.


지난 12일 특집 편성된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는 최근 대단원의 막을 내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주연 배우들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히든룸에는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의 '히든'은 짧게나마 공개된 시즌2 예고 영상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영상에는 이지아(심수련 분)의 죽음 이후 일상 생활을 누리며 살고 있는 헤라클럽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때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건 시즌2 마지막회에서 스스로 목을 찔러 피를 흘리며 쓰러졌던 유진(오윤희 분)이 살아있다는 사실이다.


모자를 쓰고 등장한 유진과 더불어 병실에서 누군가 깨어나는 듯한 움직임과 함께 클로즈업 된 손이 연이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김현수가 피를 뒤집어 쓴듯한 장면이 이어지면서 시즌2 역시 빠른 전개를 보일 것이라는 예측을 가늠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마지막으로 방송 말미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가 2021년 2월 19일 첫방송된다는 자막이 나와 시청자들을 환호케 했다.


한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시즌 2,3가 연달아 방송될 예정이다.


Naver TV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Naver TV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