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CGV 영화관 통째로 빌려 대형 스크린으로 '플스' 게임 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영화관 CGV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AzitX(아지트엑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CGV는 CGV일산, 고양행신, 소풍, 부천점에서 콘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지트엑스는 극장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대 5.1ch 사운드와 영사 장비를 활용한 대형스크린을 통해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4인을 기준으로 2시간(준비 시간 30분 제공)을 제공해 친구들과 함께 최고의 환경에서 자유롭게 게임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용가격은 4인 기준 2시간 1부(오전 10시~ 오후 5시) 10만 원, 2부(오후 6시 ~ 오후 9시) 15만 원이다. 


아지트엑스 예약은 최소 2일 전 현장과 앱,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용할 때 시간 연장을 원하면 종료 30분 전에 말하면 된다. 


단 다음 회차에 예약이 있을 시 연장이 제한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게임을 위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Xbox) 등 콘솔 게임 기기와 타이틀을 소지해야 하며 이용 불법 복제 타이틀은 이용이 불가하다.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별 제한 조치에 따라 이용 시간·인원·취식여부 등이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