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이어 '하겐다즈' 광고 모델 된 '네고왕' 광희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네고왕' 광희가 BBQ에 이어 하겐다즈의 모델이 됐다.


1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광희를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광희는 '초코더쿠 캠페인'을 통해 하겐다즈 초콜릿 신제품 라인업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광희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하겐다즈 편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인사이트하겐다즈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당시 광희는 하겐다즈 본사를 찾아 파격적인 협상으로 높은 할인 행사를 이끌어냈다.


광희는 출시 직전이었던 하겐다즈 초콜릿 제품을 가장 먼저 맛보며 평가를 하기도 했다.


'네고왕' 이벤트를 통해 하겐다즈는 주문량이 30배 이상 늘어나는 성과를 냈다.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인사이트Instagram 'prince_kwanghee'


지난 11월 21일 광희는 "언제까지 똑같은 초콜릿만 먹을래?"라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는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하겐다즈 측은 "하겐다즈의 매력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을 준 광희를 이번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희가 기업의 대표를 만나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의 '네고왕'은 현재 휴식기를 갖고 시즌 2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