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형제보다 더 닮은거 같은 비투비 이민혁X투바투 수빈의 소름돋는 '닮은꼴 셀카' (영상)

인사이트Twitter 'TXT_members'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비투비의 이민혁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이 도플갱어로 의심받을 만큼 놀라운 비주얼 싱크로율을 뽐냈다.


지난 2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트위터에는 수빈과 이민혁의 셀프 카메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도플갱어와 다름없는 비주얼을 뽐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매력적인 무쌍꺼풀과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두 사람의 미모는 마치 친형제와 같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TXT_members'


사진을 올리면서 수빈은 "아마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셀카 같다"며 "데뷔 때부터 꼭 한 번은 만나보고 싶어는데 저번주도 오늘도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다"고 이민혁에게 인사했다. 


평소에도 이민혁과 수빈은 닮은꼴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이날 수빈이 MC를 맡고 있는 KBS2 '뮤직뱅크'에서 만나 함께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이민혁과 수빈의 닮은꼴 외모는 '뮤직뱅크' 본 방송에서도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비투비 포유의 무대가 끝나고 엔딩 샷을 장식한 이민혁은 MC석을 향해 손 하트를 날렸다.


이어 화면이 바뀌고 수빈은 이민혁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화답했다.


센스 넘치는 '뮤직뱅크'의 연출과 두 사람의 닮은꼴이 확연히 드러난 '셀카' 사진에 팬들은 "둘이 듀엣 무대 해줬으면 좋겠다" 등 열띤 반응을 보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