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인종차별하냐"···블핑과 찍은 사진에 리사 없다고 욕 폭격 맞은 뜨뜨뜨뜨

인사이트Instagram 'ddeuddeu'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블랙핑크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한 BJ 겸 유튜버 뜨뜨뜨뜨가 욕 폭격을 받았다. 


사진 속에 리사가 없기 때문이었는데, 욕 폭격을 받던 그는 급기야 인종차별주의자라는 낙인까지 찍혔다. 


지난 3일 뜨뜨뜨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 인가"라며 블랙핑크 외 김희철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뜨뜨뜨뜨는 "쉬는 시간에 급작스레 단체 기념사진 찍었는데 리사님이 자리에 없으실 때라 너무 아쉽다"며 "리사님도 정말 팬이다. 다들 만나뵙게 돼서 너무 영광이었다. 콘서트 꼭 놀러가겠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흡족한 미소를 짓고 있는 뜨뜨뜨뜨가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deuddeu'


뜨뜨뜨뜨는 분명 리사가 사진 속에 없는 이유를 설명했지만, 많은 누리꾼들이 "리사 인종차별하냐"라며 질타했다.


한 번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 질타가 이어지자 뜨뜨뜨뜨는 결국 해당 게시글의 댓글창을 닫았다.


블랙핑크와 함께 찍은 사진 외 다른 게시물의 댓글창은 열려있는 상태다.


이날 뜨뜨뜨뜨와 블랙핑크는 게임 플레이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의 펀 매치(FUN MATCH)'를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뜨뜨뜨뜨는 게임 유튜버로, 아프리카TV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그는 최근 가수 에일리와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을 진행했다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ddeudde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