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모델 된 광희 축하하다가 "생일 축하한다" 짤 강제 소환해버린 유노윤호 (영상)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일명 '생일 축하한다' 짤을 언급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올라온 '네고왕' 10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광희가 유튜브 실버버튼을 영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광희가 먼저 실버 버튼을 손에 들고 기쁨을 만끽하던 중 이내 촬영장에 유노윤호가 도착했다.


서로 같은 날에 촬영하는지 몰랐던 두 사람은 각자 '발명왕'과 '네고왕'을 언급하며 덕담을 나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그러던 중 유노윤호는 광희에게 "BBQ 모델 된 것 축하한다"고 격하게 환영했다.


이내 유노윤호는 "잠깐 나 축하한단 말 조심해야 되는데"라고 입을 가렸다.


과거 유노윤호가 한 음악방송에 나와 퍼포먼스 도중 "창민아 생일 축하한다"라고 외쳐 역대급 유행짤을 만든 것을 언급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그러자 옆에 있던 광희는 당시 유노윤호가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따라해 유노윤호를 아찔하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실버버튼을 나란히 들고 섰고 유노윤호는 구독자 수 100만 명 달성을 눈 앞에 둔 시점에서 "여러분들의 힘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구독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달라스튜디오'는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해 골드 버튼까지 손에 넣게 됐다. 


YouTube '달라스튜디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