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심리테스트 그림체가 너무 예뻐 요즘 핫한 '달리살다' 장바구니 테스트

인사이트달리살다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사람에게 누구나 자신만의 성격이 있듯, 쇼핑할 때도 그 사람의 소비성향이 드러나길 마련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자신의 소비성향을 잘 파악하고 있는가.


여기, 총 12개의 문답으로 이뤄진 재미있는 소비 심리테스트가 눈길을 끈다.


바로 오가닉 스토어 '달리살다'의 장바구니 테스트다.


인사이트달리살다


해당 테스트는 '달리;먹다' 식품 코너, '달리;쓰다' 생활용품 코너, '달리;바르다' 화장품 코너 등 다양한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유저들은 장보기 상황을 의식과 무의식으로 나눠 몇 가지 문항에 답을 선택하며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렇듯 간단한 테스트를 거치면 스스로도 몰랐던 자신의 장보기 유형에 대해 낱낱이 알 수 있다.


해당 테스트는 결과에 따라 뉴 러브 쇼퍼, 스마트 탐험가 쇼퍼 등 쇼핑 패턴을 돌아볼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격까지 정확하게 알려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나와 어울리는 달리살다 내 친환경 제품을 추천해 줌으로써 유기농, 친환경, 동물복지 등 가치 있는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


인사이트달리살다


예쁜 일러스트로 여심을 제대로 공략했다는 반응도 나온다. 여기에 생생한 효과까지 더해져 마치 재미있는 게임을 연상하게 한다.


해당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앱 런칭 이벤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자신의 소비성향을 제대로 알고 싶다면 한 번쯤 꼭 달리살다의 장바구니 테스트를 해보자.


인사이트달리살다


한편 GS리테일은 친환경, 유기농, 비건, 제로웨이스트 등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모바일 앱 기반의 '달리살다'를 지난 22일 론칭했다.


콘셉트별 분류는 ▲달리 먹다(신선 가공식품) ▲달리 바르다(화장품류) ▲달리 챙기다(건강기능식품) ▲달리 쓰다(생활잡화) 등이다. 


인사이트달리살다


월 이용료가 3,900원인 '달리드림패스'의 구매자에게는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해외직구 서비스 이용 및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1회에 한해 60일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장바구니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달리살다 내에서 쓸 수 있는 50%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똑똑한 쇼퍼라면 이제부터 달리살다와 함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힐링하며 행복한 쇼핑 생활을 즐겨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달리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