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 가을풍경 스케치 이색패키지 '궁궐 스케치 투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신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신라스테이는 호캉스와 이색 취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는 일상을 소재로 한 '펜 드로잉'이라는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으로, 스케치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기초 이론 강연부터 강사의 코칭 아래 직접 그림을 그려 볼 수 있어 펜 드로잉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전문작가의 펜 드로잉 기초 이론 강연부터 시작한다.


강연 후에는 강사와 경복궁으로 이동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궁궐의 풍경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은 후, 호텔로 돌아와 감상한 가을 궁궐의 모습을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통해 펜 드로잉이라는 색다른 취미를 즐기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신라


클래스 운영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해 각 차수당 최대 10명까지만 모집하며, 드로잉과 관련된 필요한 재료는 신라스테이에서 제공한다.


안전을 위해 체온 측정, 손 소독제 이용 및 스케치 클래스와 궁궐 투어 전 과정에서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고 신라스테이 광화문 투숙객 또는 신라리워즈 회원은 1인 1만원의 참가비를 내면 참여할 수 있다. 10월 17일과 18일 2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궁궐 통합관람권(2매), 펜 드로잉 클래스 참석권 (2인), 얼리 체크인 오후 1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18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