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 여기까지 하는 것도 대단"···이 악물고 버티는 '가짜사나이2' 보고 극찬한 'UDT 레전드'

인사이트YouTube 'X-Fit'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가짜사나이 2'가 난이도 극강의 훈련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이전트H의 선임으로 알려진 유튜버 테니가 '가짜사나이 2' 교육생을 격려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X-Fit'에서는 '가짜사나이 2' 리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가짜사나이' 시리즈 교관으로 출연한 에이전트H의 선임 테니가 등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X-Fit'


영상으로 '가짜사나이 2' 교육생의 훈련 모습을 확인하던 테니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일반인을 상대로 한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거다"라고 운을 뗐다.


테니는 "이 사람들(교육생)은 바로 냉수욕 견디기에 들어갔다. 원래는 매일매일 신체적인 담력, 체력, 정신력을 기르기 위해 1.5km, 5km,7km, 12km 구보를 하고 순환 체력 운동을 한다"고 말했다.


고된 훈련 끝에 정신력과 육체적 체력이 극대화되면 그때 냉수욕 견디기를 진행한다는 테니는 "체계적이고 디테일하게 짜인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X-Fit'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그러면서 그는 "어떻게 보면 이 사람들(훈련생)이 더 대단할 수 있다"며 존경심을 내비쳤다.


그는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와서 하는 거다. 몸에 이상이 있으면 나오는 게 맞는 데 그걸 참고 저 정도로 하는 게 진짜 대단하다"라고 칭찬했다.


'가짜사나이 2' 교육생의 끈기에 감탄하는 테니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YouTube 'X-F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