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글+포근'한 양털 바디에 앙증맞은 사이즈로 겨울만 되면 인기 폭발하는 '캉골' 푸들백

인사이트Instagram 'shsh_anna'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상자 속에 있던 겨울 아이템을 하나둘 꺼내는 이들이 많을 테다.


포근한 니트와 바람막이, 기모 바지 등 추운 날씨에도 끄떡없는 무적의 방한 아이템 말이다.


하지만 빵빵한 겨울 아이템을 자랑하는 당신에게도 고민은 있다. 겨울옷에 어울리는 가을·겨울용 가방이 없기 때문.


늦기 전 미리 완벽한 겨울 준비를 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추운 계절만 되면 폭발적인 인기 자랑하는 '잇백'을 소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oanna_chaemin'


인사이트Instagram '_ok__hee'


뽀글뽀글한 양털 바디에 앙증맞은 디자인의 캉골 푸들 버킷백이 그 주인공이다.


글로벌 의류 브랜드 캉골의 푸들 버킷백은 가방 전체가 깜찍한 양털로 만들어져 얼굴을 묻고 비비적거리고 싶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포근하고 따뜻한 촉감은 들고만 있어도 체온을 폭풍 상승시켜주는 기분이 든다.


여기에 조그맣게 콕 박힌 캥거루 로고는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인사이트Instagram 'chaeeunfleur'


인사이트Instagram 'ae_r1219'


가볍게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크로스로 메기도 좋아 실용적인 데다 어떤 옷에도 잘 어우러지는 만능 소화력까지 지녔다.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 실제로 매년 품절 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올겨울 사랑스러운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당신에게 해당 가방이 좋은 선택지가 될듯하다.


인사이트Instagram '_nna___n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