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수욕 훈련하다 '물공포증+저체온증'으로 순간 기절하고도 재도전한 '가짜사나이2' 이과장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짜사나이2' 이과장이 한계에 부딪혀도 포기하지 않는 강인함을 보여줬다.


1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는 '가짜사나이 2기' 1화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배우 줄리엔 강과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전 축구 국가대표 김병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싱어송라이터 샘김, BJ 힘의길, 윽박, 홍구, 머독, 조재원, 까로, 이과장 등 14명의 교육생 모습이 담겼다.


숙면을 취하던 교육생들은 교관의 지시에 따라 긴급 비상 훈련에 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특히 교육생들이 가장 힘들어했던 건 냉수욕 훈련이었다. 추위와 거센 파도를 뚫고 훈련을 받는 다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던 것이다.


이과장은 순간적으로 고개를 떨구며 기절했다. 하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며 훈련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과장의 몸 상태를 보던 교관들은 결국 그를 열외시켰다.


메디컬 체크를 받던 이과장은 울음에 가까운 신음 소리를 내며 온몸을 바들바들 떨었다. 그러면서도 그는 교관이 훈련할 수 있겠냐고 묻자 단번에 가능하다고 답변했다. 혈압 떨림까지 심하게 온 상황이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이과장은 "물 공포증이 심해서 죄송합니다. 공포증이 너무 심해서 그렇습니다"라며 에이전트H에게 공포증을 극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후 동기들 곁으로 돌아간 이과장은 정신력으로 훈련을 버텨나갔다.


이과장의 강인한 정신과 끈기에 누리꾼은 박수를 보냈다.


한편 이과장은 중소기업을 다니면서 평범하게 가정 꾸리며 생활했다가 퇴사 후 전업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그는 평범한 가장으로서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가짜사나이2'에 지원했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