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시도(?)하는 봉준 빛의 속도로 밀어내는 '철구 부인' 외질혜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아프리카TV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이 철구의 부인이자 BJ인 외질혜(전지혜)를 향해 장난으로 입맞춤을 시도하다가 빠르게 컷(?)을 당했다.


외질혜는 봉준이 다가오자 기겁을 하면서 봉준을 밀어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일 봉준은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에서 외질혜를 초대해 시청자와 소통 콘텐츠를 진행했다.


이날 봉준은 철구에 빙의해 그를 흉내 내며 외질혜를 상대하는 컨셉의 방송을 소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방송 중간께 외질혜와 대화를 주고받던 봉준은 외질혜가 자꾸 봉준을 거론하자 "내가 철구인데 왜 봉준 얘기를 하냐. 계속 그러면 '키갈'을 하겠다"고 말했다.


'키갈'이란 키스를 한다는 뜻의 은어로, 인터넷 방송계에서 최근 만들어진 신조어다.


그러던 중 봉준은 외질혜의 반응이 마음에 안 들었다는 듯, 입을 맞추려는 제스처를 취하며 그에게 다가갔다. 물론 이는 어디까지나 100% 장난이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다만 외질혜는 이마저도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빛의 속도로 봉준을 밀어냈다.


외질혜의 완강한 거부에 의자 밖으로 날아간 봉준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얼마나 싫었으면 저렇게 치를 떨 정도로 놀라냐", "역시 인방 대통령의 그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