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한국인인데 독보적 분위기+혼혈 비주얼로 해외서 난리난 '3CE 모델' 안민지

인사이트Instagram 'anminjido'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모델이 있다.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든 분위기로 외국인 모델, 혼혈 모델로 종종 오해를 받기도 하는 3CE의 모델 안민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스타일난다와 3CE의 모델 안민지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그녀는 조막만 한 얼굴에 이목구비가 빈틈없이 가득 차 있는 인형 같은 미모로 한눈에 시선을 잡아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nminjido'


날렵한 턱선, 오뚝한 콧날, 둥그런 이마에 높게 올라간 눈매와 각진 아치형 눈썹, 코 중앙에 있는 점은 독특한 매력을 준다. 눈처럼 새하얀 피부는 청순함까지 더한다.


화려한 이목구비로 혼혈 같은 느낌을 주는 그녀는 컬러렌즈를 꼈을 때 더욱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런 독보적인 분위기 때문일까, 3CE 메이크업 화보에서 그녀는 어떤 메이크업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자칫 너무 창백해 보일 수 있는 누드톤의 립도, 진한 레드립도 찰떡처럼 소화한다.



인사이트


글로벌한 브랜드의 모델답게 그는 한국을 넘어 해외 팬들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누리꾼들은 "독보적인 여신이다", "진짜 빨려 들어갈 것 같다", "서양인 혼혈이나 중국 모델일 줄 알았는데 한국인이라니", "CG로 만들어낸 것 같은 미모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3월 3CE 모델로 처음 눈도장을 찍은지 얼마 되지도 않아 뜨거운 관심을 얻은 그녀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아래 사진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모델 안민지의 미모를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nminjid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