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봉준 실수 때문에 '연애중♥'인 거 강제 공개당한 김계란

인사이트Instagram 'physical_gallery_egg'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유튜버 김계란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이 강제로 밝혀졌다.


단체카톡방에 올린 그의 메시지가 아프리카TV 방송 중인 BJ 봉준의 화면에 그대로 송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들키고 만 것이다.


지난 18일 봉준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켜 최근 출시된 자신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자랑했다.


이날 봉준은 주변 동료들에게 이 이모티콘을 선물해 반응을 봤다. 그러던 중 김계란과 빙튜브(봉준 매니저) 등이 소속된 단체 카톡방에 들어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 카톡방 맴버들 역시 봉준이 선물한 이모티콘을 올리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때 김계란이 여자친구를 언급한 메시지가 아주 잠깐 노출됐다.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시청자들은 포착했고 결국 봉준은 카톡방을 켜 메시지를 공개했다. 김계란은 "이거(봉준 이모티콘) 여자친구한테 보내니까 쓰지 말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후 봉준은 뒷수습하며 개인카톡방인 줄 알았다며 사과했지만, 김계란은 당황하며 "손절한다"라는 말과 함께 카톡방에서 퇴장했다.


그간 김계란은 얼굴과 이름 등 모두 감춘 신비주의 컨셉을 유지하며 단 한 번도 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지난해 피지컬 갤러리 채널에 올린 한 영상에서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 일화만 짧게 설명했을 뿐 그 이상은 공개하지 않았다.


그런데 뜻밖의 경로로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또한 연애 중인 거를 원하지 않았을 텐데 공개 돼 안타깝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