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테러에 집 근처를 CCTV로 도배했는데 또 '자동차 테러' 당한 장동민

인사이트YouTube '장동민의 옹테레비'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최근 안티 팬으로부터 자동차 테러에 집 테러까지 당한 장동민이 집에 CCTV를 대거 설치했다.


지난 16일 장동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를 통해 "내 집은 내가 지킨다. 사각지대 없는 안전한 우리 집"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장동민은 최근 당한 자동차 테러와 집 테러를 언급하며 집에 9대의 CCTV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그는 "집에 CCTV가 없고 차에 있던 블랙박스는 주차 중에는 작동이 안 됐다. 그래서 집 근처에서 발생했던 일들도 하루빨리 해결할 수 없었다"며 "CCTV가 필요했던 참이었는데 KT 쪽에서 연락을 해줘서 집에 CCTV를 설치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장동민의 옹테레비'


집에 총 9개나 CCTV를 달았다는 장동민은 마당을 돌아다니며 녹화 중인 영상을 하나하나 소개했다.


카메라는 집으로 들어가는 방향과 도로 주변 등 다양한 화면을 비추고 있었다.


장동민은 "사각지대가 없도록 여러 곳에 CCTV를 설치했다"고 말하며 휴대폰을 통해 영상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집안 상황을 볼 수 있다. 완벽한 보안이다"라고 극찬하며 CCTV 설치에 만족감을 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장동민의 옹테레비'


하지만 장동민이 CCTV를 달았음에도 불구하고 안티 팬에 의해 또 한 번 자동차 테러를 당하고 말았다.


장동민은 CCTV를 달았다는 영상을 게재하고 하루 뒤 "이제 몇 차례라고 말하기도 민망하다"라며 "차에도 돌을 던지고 2층 베란다까지 돌을 던졌더라. 현재 CCTV를 돌려보고 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현재 장동민의 집 창문과 방충망은 모두 금이 가고 찢어진 상황이다.


장동민은 "욕이 절로 나온다.. 어떤 사람인지 꼭 잡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장동민의 옹테레비'



YouTube '장동민의 옹테레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