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을 필수템' 최대 70% 싸게 살 수 있는 '올영세일' 시작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CJ올리브영이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를 시작했다.


지난 17일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쇼핑 축제다.


이번 세일은 어느새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가을로 폴(FALL)-짝'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인사이트올리브영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할인 품목은 닥터지·투쿨포스쿨·마녀공장·아이소이·코스알엑스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1만여 개 상품으로 행사 콘셉트에 맞춰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세일 대비 차별화 특가 상품 물량을 2배 이상 늘려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수요가 급증한 건강식품과 건강위생용품·구강용품 등의 할인율도 대폭 높였다.


또한 곧 있을 추석 선물을 위한 세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즉시 배송이 가능한 상품 수도 늘렸다. 이는 직전 세일과 비교해 30%가량 늘어난 규모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따로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올영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을을 맞이해 필요한 아이템들이 있었다면 이번 '올영세일'을 꼭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