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라이브 불참해 '가짜사나이2' 촬영 갔다는 말 나오는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인사이트YouTube '꽁병지tv'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할 것으로 예상되는 멤버들의 윤곽이 슬슬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전(前) 국가대표 골키퍼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김병지가 2기에 합류할 거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그가 지난 13일 라이브 방송에 돌연 불참한 것을 두고 가짜사나이 2기 촬영을 하러 간 것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실제로 13일은 가짜사나이 훈련이 시작하는 날이었다. 이날 김병지의 유튜브 채널 '꽁병지tv'에는 김병지가 나오지 않았다.


오후께 잠시 올라온 영상에는 김병지가 있었으나 이 역시 차 안에서 급하게 찍은 듯한 느낌이었다.


인사이트YouTube '꽁병지tv'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이를 두고 김병지가 가짜사나이 2기에 합류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온다.


앞서 김병지는 피지컬갤러리에서 사전 공개한 가짜사나이 2기 면접 영상에서 인상적인 답을 보여줘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김병지는 교관들의 날 선 질문 공세를 완벽하게 받아치며 누리꾼들로부터 '면접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그렇기에 그가 가짜사나이 2기 훈련에 합격했다는 추측은 더욱 설득력을 얻고 있다.


다만 그가 가짜사나이에 합류하는지에 대한 여부는 피지컬갤러리 측의 공지가 나오기 전까지는 장담할 수 없다.


누리꾼들의 추측만 무성한 상황인 가운데 최종 합격자들은 지난 13일부터 훈련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