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외제차' 끌며 운전하는 모습으로 '멋쁨' 폭발한 20대 여자 스타 5인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동차를 능숙하게 운전하는 모습은 왠지 모르게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능숙하게 운전대를 잡는 여성의 모습은 남성에게는 물론 같은 여성에게도 걸크러시를 자극한다.


연예계에서도 예쁜 미모와 더불어 능숙한 운전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 여자 스타가 있다.


무엇보다 이들은 남들이 부러워할 법한 외제차를 몰기도 하면서 시선을 단숨에 빼앗는다.


어린 나이에 능숙하게 외제차를 모는 모습을 보여 '멋쁨'을 자랑한 여자 스타를 모아봤다.


1. 김새론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지난 9월 5일 김새론은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성인이 된 후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올해 20세가 된 김새론은 엄청난 크기의 볼보 SUV 차량을 직접 모는 모습을 보여줬다.


커브 구간도 부드럽게 통과하면서 수준급 이상의 운전 실력을 자랑한 김새론은 면허를 딸 수 있는 나이가 되자마자 바로 땄다며 "기능 시험과 도로 주행 모두 만점을 받았다"고 어느새 훌쩍 성장한 면모를 보였다.


2. 안지영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볼빨간사춘기 BOL4'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지난해 브이로그를 찍어 올리며 꾸밈없는 일상을 선보였다.


당시 그는 출시가격이 1억원 전후인 최고급 SUV 브랜드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벨라를 능숙하게 몰았다.


그러면서 안지영은 함께 놀러간 친구들에게 식사와 선물을 대접하는 등 '영앤리치' 면모를 뽐냈다.


3. 전소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HEBLACKLABEL'


지난 3월 전소미는 자신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고등학교 졸업식날 찍은 브이로그에서 람보르기니를 끌고 다니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전소미가 탄 차량은 람보르기니의 SUV 모델인 람보르기니 우루스로, 출시 가격이 2억 5,600만원으로 책정돼 있는 고급 외제차였다.


그러나 이는 전소미가 실제로 구입한 차량이 아니라 시승 협찬을 받은 것이라고 전소미는 한 방송에서 설명했다.


4. 혜리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혜리'


걸스데이 혜리도 유튜브를 통한 브이로그에서 운전대를 잡은 모습을 보여줬다.


영상에서 혜리가 탄 차량은 약 7000만 원부터 시작하는 SUV 차량 벤츠 GLC로 추정되면서 의외로 검소(?)하다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5. 현아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가수 현아는 이미지와 다르게 남성미 넘치는 디자인의 차량을 공개했다.


지난 5월 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1억 3000만 원대의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화제를 모았다.


심플하지만 웅장한 디자인의 차에 기댄 채 현아는 여유로운 표정을 자랑하면서 '영앤리치' 클래스를 자랑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