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만 나오는 블랙핑크 신곡서 유일하게 '한국어 가사' 쓴 태국인 멤버 리사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합작곡 '아이스크림'(Ice Cream)'이 발표된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가사가 담긴 블랙핑크 리사의 파트가 눈길을 끌었다.


28일 블랙핑크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셀레나 고메즈를 포함한 각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종합선물 세트처럼 담겨 있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경쾌한 사운드와 딱 맞아떨어지는 비주얼 못지않게 이날 뮤직비디오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어 가사를 노래한 리사의 모습이 누리꾼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달콤하다'라는 의미를 풀어낸 블랙핑크의 이번 신곡은 리사의 파트를 제외한 노래 전체 가사가 영어다.


노래 후반부에 이어진 파트에서 리사는 힙한 댄스를 추며 한국어 랩을 뱉기 시작했다. 


리사는 'Chillin’ like a villain yeah ra ra ra. 미친 미친듯한 속도 in my La Fera. 너무 빨러 너는 삐끗, 원한다면 그냥 지름. Millis Billis 매일 벌음 한여름 손목에 얼음'라는 가사를 랩으로 풀어내면서 럭셔리한 삶을 사는 삶을 묘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리사가 착용한 퍼 의상과 손목과 목을 휘감은 반짝이는 액세서리들이 가사와 딱 맞아떨어졌다.


신곡 '아이스크림'에서 유일하게 한국어 가사를 노래한 리사의 모습을 본 누리꾼은 "리사만 한국어로 랩할 줄 몰랐다", "외국인 멤버 리사만 한국어 가사가 있다"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핑크의 신곡 '아이스크림'은 공개 1시간 만에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YouTube 'BLACKPI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