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 세계 도시의 향이 한 곳에" … 9월의 세계여행, 르 라보 시티 익스클루시브

인사이트르 라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여행지를 추억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후각, 즉 향이다.


여행지에서 사용한 향수를 맡으면 자연스레 그 추억이 머릿속에 되살아나는 듯하다.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향으로 세계여행을 혹은 작년에 떠났던 여행지를 추억해보는 건 어떨까.


9월에 돌아오는 르 라보 시티 익스클루시브의 론칭은 요즘 같은 때 더 반갑게 느껴지는 소식이다.


인사이트르 라보


평소라면 소비자가 시티 익스클루시브를 구매하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해야 하지만, 9월 한 달만큼은 예외다.


르 라보는 1년에 단 한 번, 9월 한 달 동안 전 세계 모든 르 라보 매장에서 시티 익스클루시브의 모든 향을 판매한다.


인사이트르 라보


해당 도시가 아니면 구매할 수 없는 특별함으로 두터운 팬층을 유지하고 있는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이 특별한 컬렉션은 서울을 비롯해 뉴욕, LA,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댈라스, 도쿄, 파리, 암스테르담, 런던, 모스크바, 두바이, 홍콩 등 14가지 도시의 향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르 라보


얼마 전 르 라보는 14번째 도시, 서울 향 ‘시트롱 28’을 출시하며 국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각 도시의 매력을 향으로 표현한 이 컬렉션은 맡는 순간 도시의 모습이 그려지는 듯하며, 마치 지구 한 바퀴를 돌고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인사이트르 라보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전 세계 르 라보 매장이 있는 도시에 대한 헌사이기도 하며, 동시에 정말 아름다운 것들은 아무리 원해도 갖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즉, 시티 익스클루시브의 14가지 향수를 모두 갖기 위해서는 해당 향수들이 속한 도시의 르 라보 부티크에 직접 방문해야 한다. 


인사이트르 라보


온라인 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여행자가 되어 르 라보 부티크에 방문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서울의 향을 갖고 싶다면 서울 르 라보 매장을, 뉴욕의 향을 갖고 싶다면 뉴욕 르 라보 매장을 찾아야 하는 것이다. 


인사이트르 라보


이 특별한 도시 컬렉션은 직접 떠날 수 없는 해외여행에 대한 로맨틱한 대안이 되어줄 것이다.


9월 한 달 동안 전 라인의 제품들을 다른 나라의 도시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말이다.


평소 가고 싶었던 도시나 좋아하는 향이 있던 이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싶다.


인사이트르 라보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15mL(16만 5천 원), 50mL(40만 원), 100mL(60만 5천 원), 500mL(229만 5천 원)며 클래식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 각지에 있는 부티크(일부 한정)에서 리필이 가능하다.


1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기회니 평소 향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꼭 르 라보 매장을 방문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