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짤 장인' 박진영 "난 외모로 승부 보는 타입이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박진영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신곡 'When We Disco'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진영과 선미가 출연했다.


이날 MC석에 등장한 박진영은 "요즘 여러분들의 마음을 찌르고 있는 박진영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선미도 "여러분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드는 선미다"라고 당당히 말했다.


신곡 'When We Disco'에 대해 "'라디오스타' 끝에 나오는 음악을 듣고 유로 디스코에 빠져 만든 곡이다"라고 설명한 박진영은 갑자기 외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MC들은 박진영과 선미에게 "두 분의 공통점이 있다"라고 물었고, 박진영은 "외모로 승부를 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갑작스러운 박진영의 발언에 당황한 선미는 어쩔 줄 모르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곧바로 MC들은 두 사람을 '남친짤, 여친짤'의 대명사라고 소개했고, 두 사람은 엔딩 포즈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박진영의 깜짝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정. 볼수력 매력 있는 외모야", "JYP의 저런 모습이 좋아", "요즘 친근한 느낌으로 이미지 굳힌 박진영", "역시 남친짤의 대가"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박진영의 신곡 'When We Disco'는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디스코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발매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