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리오네스 불꽃 축제 업데이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넷마블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불꽃축제 이벤트를 시작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리오네스 불꽃축제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마을에 폭죽을 만들어 기부하고 불꽃축제를 개최할 수 있다.


각 마을에서 불꽃축제를 열 때 마다 특별한 무기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마을에서 불꽃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시에는 초각성 코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어둠의 집행자' 수호신 카밀라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스텝업 뽑기를 통해 10번째 스텝 마다 신규 캐릭터 '카밀라'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리오네스 불꽃축제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진보스전 '킹'이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진보스전을 완료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킹 진보스전 코스튬을 교환할 수 있으며 데미지 랭킹에 따라 다양한 성장재료도 획득할 수 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