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지민 달래주러 우르르 나갔다"···고독방서 AOA 멤버 인성 폭로한 권민아

인사이트Instagram 'kvwowv'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AOA 출신 권민아가 자신의 '고독방'에 등장했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AOA 갤러리'에는 "설현 찬미 언팔 이유 고독방 캡처"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고독방은 SNS에서 불특정 다수가 모여 만든 오픈 채팅방으로, 글은 쓰지 않고 주로 연예인의 사진 등을 올리는 공간이다.


해당 글에는 자신의 고독방에 '민아짱'이라는 이름으로 들어와 메시지를 남긴 메신저 캡처본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카오톡


이날 권민아는 "김설현 김찬미 언팔한 이유?"라고 말했다.


그는 "설현이 내가 진짜 아꼈다. 신지민 언니가 나한테 김설현 욕할 때도, 아니 다른 멤버 욕할 때도 난 끝없이 동조 안 했다. 물론 그것도 마음에 안 들었겠지. 난 진심으로 걱정돼서 설현이한테 진심 어린 걱정으로 조언도 해주고 했다"라며 설현을 언급했다.


권민아는 "근데 마지막에 자기는 어떻게 돼도 상관없다고 이 순간이 싫다고만 하더라. 내가 힘들어할 때 단 한 번도 손 내밀어 준 적 없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카오톡


그는 설현이 똑똑하고 영리하다며 '방관자'가 맞다고 전했다.


또 권민아는 같은 멤버 찬미도 언급했다. 그는 "찬미 어린 거 안다. 그래서 잔소리해도 다 받아주고 박쥐처럼 굴어도 난 다 이해해 줬다. 신지민 언니 나가니까 또 다 우르르 달래주러 가더라. 항상 그랬다. 내 앞에서는 다들 신지민 언니 욕하고"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권민아는 AOA 그룹 활동 당시 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며 폭로한 바 있다.


인사이트Mnet '퀸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