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자 '유튜브 라이브'서 미모 폭발해 보는 내내 '힐링 자체'였다는 아이유 비주얼

인사이트YouTube 'EDAM Entertainment'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이유가 독보적인 의상 소화력으로 여신미를 방출했다.


지난 12일 아이유는 소속사 EDAM(이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서 '집콕시그널'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아이유는 여행 가방에서 아이템을 하나씩 꺼내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진행과 소소한 여행용품 등을 소개해 시청자들을 힐링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DAM Entertainment'


눈길을 끈 것은 단연 아이유의 미모였다.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밀집 모자와 탑, 귀걸이 등을 하고 나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새하얀 피부와 밀집모자 패션은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공주처럼 아름다웠다. 또한 맑고 시원한 미소는 더위마저 날릴 만큼 청량했다.


그는 머리끈을 꺼내며 "이거 구구단 미나가 선물해준 거다. 예전에 하나 선물해줬는데, 얼마 전에 무슨 색이 좋냐고 해서 색깔을 얘기했더니 이 색으로 하나 또 만들어줬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유는 모히토를 만들며 레시피를 두고도 헤매는 허당끼를 방출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탄산수가 제일 웃김", "착장 무슨 일이야, 진짜 이쁘다", "하수빈 느낌 난다"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DAM 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