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속초, 세라젬 제휴 '파우제' 안마의자 비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리조트속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최근 긴 장마와 바이러스로 인해 지쳐가는 상황이 지속되면서 자연 속에서 나의 신체와 마음에 휴식을 주는 '웰니스' 여행에 대한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이러한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세라젬'과의 제휴를 통해 한층 건강한 휴양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7일부터 1년 간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 객실 4실과 2층 회원라운지 내에 세라잼 인기 제품인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가 비치된다.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한층 차별화를 둔 해당 제품은 에어 마사지, 리클라이닝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안락한 휴(休)캉스를 선사한다.


인사이트롯데리조트속초 공식 홈페이지


파우제 안마의자가 설치된 디럭스 스위트(더블, 패밀리), 프리미어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경우 수평선 정면의 오션뷰와 92.5m²(28평) 이상의 넓은 객실 면적을 확보하고 있으며, 야외 자쿠지 또한 마련돼 있어 스파와 함께 황홀한 동해 일출의 장관을 감상해볼 수도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서동재 총지배인은 "웰니스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헬스케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형태의 휴식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자연이 아름다운 속초에서 몸과 마음 모두 힐링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