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탈퇴한 초아, 드라마 OST로 3년 만에 복귀

인사이트박초아닷컴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그룹 AOA 출신 초아가 드라마 OST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6일 한경닷컴은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박도겸(서지훈 분)의 테마곡을 부른 가수는 초아가 맞다고 보도했다.


해당 음원은 지난 3일 방송된 '그놈은 그놈이다'에서 이별을 직감한 박도겸의 쓸쓸한 마음을 드러내는 노래로 등장했다.


드라마에 등장한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시청자의 관심을 집중시켰고,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OST 주인공이 초아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그놈이 그놈이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해당 노래를 부른 가수는 초아가 맞았다. 이로써 초아는 지난 2017년 6월 AOA 탈퇴 후 약 3년 만에 OST로 복귀를 하게 됐다.


초아의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은 "목소리가 초아 같았는데 대박이다", "목소리라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 "방송 활동도 해줬으면" 등의 반응으로 그의 OST 발매 소식을 반겼다.


한편, AOA의 맏언니이자 메인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초아는 지난 2017년 본인의 의사로 AOA에서 공식 탈퇴했다.


당시 초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팀 탈퇴 후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싶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NC엔터테인먼트


Naver TV '그놈이 그놈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