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서 상품 못 탄 솔라 맘에 걸려 사비로 선물해준 '인성甲' 송지효

인사이트SBS '런닝맨'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걸그룹 솔라가 배우 송지효와 얽힌 훈훈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가수 제시, 솔라, 이영지, 전소미가 출연해 멤버들과 팀을 이뤄 '여동생은 못 말려'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솔라는 송지효, 전소민과 팀을 이뤘다.


세 사람은 유일하게 여자들로만 팀을 이뤄 '최약체 팀'으로 꼽혔지만 학업 점수 1위로 최종 우승을 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SBS '런닝맨'


인사이트YouTube '솔라시도 solarsido'


하지만 솔라는 개인 점수에서 밀려 3위에 그쳤고, 2위까지만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받지 못했다.


이때 송지효는 방송에서 상품으로 준비된 사운드 바를 자세히 살피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그리고 솔라는 방송 후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지효와 관련된 훈훈한 미담을 밝혔다.


솔라는 "지효 언니께서 선물을 주셨다. 제가 선물을 못 받은 게 맘에 걸리셨는지 직접 회사로 (보내주셨다)"라며 선물 받은 사운드바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y_songjihyo'


인사이트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이어 솔라는 "죄송하고 감사하다. 좋은 추억이었다"면서 "멋진 언니들과 한 팀으로 만나서 너무 재밌고 좋았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송지효는 솔라가 상품을 받지 못한 게 마음에 걸려 사비로 똑같은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정말 감동이다", "훈훈한 미담이다", "둘 우정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