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 '한 달 살기' 하며 공짜 여행 즐길 사람 찾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jejubeerofficial'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아, 딱 한 달만 더 있고 싶다" 제주도를 한 번쯤 여행해본 이들이라면 마지막 순간 이런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맑은 바다와 신선한 공기,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제주도만이 선사하는 '힐링' 분위기를 조금만 더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아쉬움 때문에 쉽사리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면 주목해도 좋다. 당신이 꿈에 그리던 제주도 한 달 살기 소원이 실제로 이뤄질 수 있으니 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제주맥주


제주맥주는 오는 6일까지 '제주맥주 한 달 살기 제주도 편' 지원자를 모집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말 그대로 제주도에서 한 달간 여유를 만끽하며 제주맥주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제주맥주는 총 4명의 지원자를 선정해 제주 한 달 살기를 위한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 여행 키트, 방역용품 등을 전액 지원한다.


한 달 동안 마음대로 제주살이를 하는 '유유자적 한 달 살기',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근무하며 지내는 '일하면서 한 달 살기' 두 가지 컨셉 중 선택하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제주맥주


유유자적 한 달 살기는 총 2명의 인원이 선발되며 두 가지 집에서 각각 1인씩 살게 된다. 반면 일하면서 한 달 살기는 방이 분리된 하나의 집에서 2인이 함께 지낸다.


일하면서 한 달 살기의 경우 제주 맥주 양조장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돈까지 벌 수 있다. 


두 가지 컨셉 모두 각 1회씩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친구끼리 지원해도 된다. 다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20세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제주맥주 웹사이트에서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가 뽑히면 개별로 통보, 최종 인터뷰를 거친 후 컨셉별 2명씩 총 4명이 선정된다. 한 달 살기 기간은 2020년 8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다.


참고로 제공되는 여행 키트에는 제주맥주 양조장 프로그램 쿠폰, 피크닉 바구니, 돗자리, 비치타월, 맥주잔 등이 제공돼 한 달 내내 신선한 제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제주맥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