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캠프 가는데 극명하게 차이나는 남돌 4명의 남다른 '짐 크기'

인사이트YouTube 'SM C&C Studio'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성격 차가 드러나는 각기 다른 여행 스타일로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달 31일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는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공개된 예고편은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1박2일 동안 지낼 숙소 앞에서 선서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 C&C Studio'


이들은 "우리는 '소년멘탈캠프' 일원으로서 유리멘탈을 극복하고 강철 멘탈로 거듭나 연예계 금과옥조 같은 인재가 될 것을 선서한다"고 다짐했다.


그러나 팬들의 시선을 끈 것은 이들의 선서 내용이 아니라 따로 있었다.


바로 네 사람의 각양각색 짐 크기였다.


김재환의 가방은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로 제일 작았고 정세운은 이보다는 조금 큰 백팩을 가져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 C&C Studio'


그러나 그 옆에 자리한 이진혁은 캐리어를 가져오더니 김우석은 자신의 허리까지 오는 커다란 캐리어를 챙겼다.


누리꾼은 "1박2일인데 대체 얼마나 짐을 챙긴거지", "김재환과 김우석 너무 극과 극 아니냐", "김우석은 짐이 아니라 집을 챙긴 듯"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돌 전문가 데프콘까지 합세해 빈틈없는 웃음과 네 사람의 우정, 소소한 힐링까지 선사할 '소년멘탈캠프'는 오는 7일 오전 11시 wavve를 통해 첫 공개된다.


YouTube 'SM C&C Studi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