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로 어느덧 데뷔 '6주년' 맞은 '걸그룹 원탑' 레드벨벳

인사이트Twitter 'RVsmtow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레드벨벳이 데뷔 6주년을 맞았다.


1일 레드벨벳의 공식 SNS에는 이들의 데뷔 6주년을 축하하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레드벨벳 데뷔 6주년의 기쁨을 함께 누리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팬들은 "신인 시절이 엊그제 같은 벌써 6주년이라니", "우리 앞으로 오래오래 해먹어요", "레드벨벳 덕분에 그동안의 6년이 너무 행복했다" 등의 댓글을 달며 레드벨벳을 응원했다.


인사이트Twitter 'RVsmtown'


지난 2014년 8월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레드벨벳.


이들은 데뷔곡 '행복 (Happiness)'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Psycho', '빨간 맛', '러시안 룰렛', 'Bad Boy', '피카부', 'Power up', 'Ice Cream Cake'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레드벨벳 멤버들은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넘치는 끼와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드라마,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기도 했다.


어느덧 데뷔 6주년을 맞은 레드벨벳이 앞으로 또 팬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