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피우냐"는 의혹 제기에 '민심' 떡락하자 BJ 유혜디가 급하게 내놓은 해명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여캠 BJ 유혜디가 또 다시 '거짓말' 의혹을 받았다. 평소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이야기했기에 이미지 타격이 클 수 있는 의혹 제기다. 


시청자들은 유혜디가 찍어 올린 셀카에 담뱃갑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보인다며 '흡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팬들은 즉각적인 해명을 요구했고, 유혜디는 해명을 내놓았다. 


지난 29일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에는 "유혜디 담배"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작성자는 유혜디가 올린 셀카 사진에 담뱃갑으로 추정되는 물건이 있다며 이같은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글을 본 유혜디의 팬들은 곧장 그의 방송을 찾아 사실관계를 물었다.


시청자들은 "유혜디, 해명해라"라고 채팅을 쳤다. 채팅창은 순식간에 유혜디의 흡연 여부를 묻는 댓글로 도배됐다.


유혜디는 "흡연자가 아니다. 며칠 전에 방송 콘텐츠로 한번 시도해본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의혹을 제기했다.


연이은 해명에도 시청자들의 비아냥대는 목소리는 계속됐다. 시청자들의 반발에 유혜디는 결국 방송을 종료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유혜디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공지를 통해 해명 글을 내놨다.


유혜디는 "사진 속 담뱃갑은 담배가 아니라 초커 봉지에 붙어있는 스티커다"라며 "담배 정말 안 피우는데 당황스럽다. 게다가 콘텐츠 때 사용한 담배는 집 밖에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유혜디는 초커 봉지에 붙은 스티커를 인증 사진으로 함께 첨부했다. 의혹이 제기된 담뱃갑과 같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성인이 담배를 피울 수도 있지 너무 과몰입하는 게 아니냐", "별걸 다 의심한다", "진짜 담배인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