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팩 선명한 초콜릿 복근으로 또 한번 '동생들' 심장 강타해버린 에이전트H

인사이트Instagram 'udtbro'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유튜브 가짜사나이에서 샤프한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동시에 뽐내며 인기몰이 중인 에이전트 H가 남심(?)을 다시 한번 저격했다.


그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속에는 운동과 자기 관리로 만든 실전형 근육이 고스란히 담겼다.


지난 22일 에이전트 H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파이팅 합시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udtbro'


사진 속 에이전트 H는 식스팩을 넘어 '에잇팩'에 가까운 복근을 자랑한다.


팔 근육은 터질 것처럼 빵빵하게 들어차 있고 삼각근과 대흉근, 복근으로 이어지는 전면 근육이 모두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다른 한 사진에서는 아령을 양손에 든 채 손을 번갈아 가며 한 손 푸시업을 실시하고 있다. 한 치 흐트러짐 없는 정자세가 인상적이다.


동생들은 "역시 우리 형님"이라고 입을 모으며 사진에 하트를 보냈다. 


인사이트Instagram 'udtbro'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 갤러리'


한편 에이전트 H는 가짜사나이에서 교관의 임무를 띠고 교육생들을 훈련시키고 있다. 평소에는 외모와 어울리는 스윗한 모습으로, 훈련이 시작되면 몸매에 어울리는 강인한 모습으로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해군특수전전단(UDT) 저격수 출신인 그는 유투브 '미션 파서블' 채널을 운영 중이다. 유투브 채널 '미션 파서블'은 UDT훈련, 경험담, 전쟁영화 속 스나이퍼 분석 등 다양한 콘텐츠로 41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매력으로 남심과 여심 모두를 뒤흔들고 있는 에이전트 H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