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90만 회 돌파한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티저 영상

인사이트YouTube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싹쓰리(SSAK3)'의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5일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는 댄스 혼성 그룹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은 유니크하고 끈끈한 케미를 발산했다.


이들은 90년대를 연상케 하는 복고풍의 바다 배경과 독특한 안무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놀면 뭐하니?'


또한 신나는 사운드와 흥겨운 리듬은 벌써 따라부르게 될 만큼 강한 중독성을 자랑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조회 수 약 190만 뷰(16일, 오후 5시 기준)을 돌파했다.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120만 뷰, 네이버 TV 계정 50만 뷰, 다음 카카오 TV 계정 20만 뷰를 기록하는 등 1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90만 뷰를 넘기며 가요계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싹쓰리를 애타게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듯하다. 싹쓰리의 데뷔 음원은 오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첫 무대에 오르고 데뷔를 앞둔 이들의 모습이 이어지는 '놀면 뭐하니?'에서 그려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놀면 뭐하니?'


YouTube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