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천재'로 빵 뜨고 새 드라마서 '운동천재'로 돌아온 김도완 근황

인사이트어썸이엔티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김도완이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5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체대 오빠 김도완, 첫사랑 기억 조작 썰"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도완의 부드러움과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긴 MBC '미쓰리는 알고 있다' 촬영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김도완은 현재 방송 중인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거친 반항아 서태화로 분해 '다크 섹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어썸이엔티


김도완은 등장마다 폭발하는 에너지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초특급 긴장감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8일 방송된 '미쓰리는 알고 있다' 1화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김도완의 모습이다.


김도완은 드라마 속에서 항상 에너지가 폭발하는 서태화와는 달리 부드러운 모습뿐만 아니라 '심쿵'을 유발하는 아이콘택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장난기 가득한 눈으로 스태프를 바라보는 '장꾸미'와 체대 오빠의 느낌이 물씬 나는 훈훈한 모습은 드라마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어썸이엔티


또 다른 사진 속에서 김도완은 완벽한 포즈로 다이빙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과 물속에서 가쁜 숨을 몰아쉬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김도완은 뛰어난 피지컬과 선수 못지않은 수영 실력으로 리얼한 경기 장면을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빠르게 OK 사인을 받아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훈훈한 비주얼로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김도완의 모습을 하단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김도완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 수학에 능통한 조상훈 역으로 분해 훈훈한 고등학생의 표본을 보여줬다.


'수학천재'에 이어 '운동천재'로 변신한 김도완의 모습은 오늘(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어썸이엔티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