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철구 "외질혜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 욕 그만 멈춰달라"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아프리카TV BJ 철구가 아내 외질혜에 대한 욕을 멈춰달라고 시청자와 누리꾼들에게 호소했다. 


지난 13일 철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프리카TV 방송을 중단한 이유'라는 영상을 공개하고 여기서 아내 외질혜와 관련한 이야기를 꺼냈다. 


철구는 "많은 분들이 지혜에 대해서 얘기를 한다. 제가 쉴 때 사람들이 지혜 방송에 욕을 많이 한다. 그런데 지혜가 절 좋게 말해서 제가 이미지가 쇄신이 됐다"고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이어 "지혜한테 너무 고맙다. 그만 좀 지혜한테 '철구 피 좀 그만 빨아라'라는 말을 안 했으면 좋겠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편으로서 마음이 아프다. 지혜가 나한테 피 빤 적은 없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대신 철구는 많은 모기향을 피워 놓고 살충제를 뿌렸다. 외질혜는 여기에 "내 걱정된다고 좋은 영상 올려준다며 미친X아 돌았나"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철구는 "많은 분들이 저보고 왜 아프리카TV 생방송 안 하냐, 유튜버가 됐다는 소리를 한다. 제가 라식수술을 했다. 그래서 무리를 하면 안 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아프리카TV 접었다는 소리가 굉장히 많은데 빠른 시일 내에 복귀하겠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마무리했다. 


YouTube '철구형 (CHULTUB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