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전시 및 시승 행사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더클래스 효성이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전시 및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지난 9일과 10일 용인 수지 전시장과 청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 정자·안양 평촌·천안·구리·동탄 전시장, 23일 송파 전시장, 24일 강남대로 전시장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전시장별로 마련된 다양한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를 통해 E-Class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편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E-Class는 세련된 디자인과 독보적인 성능이 결합된 프리미엄 세단으로 국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모델이다.


2016년 국내에 출시된 10세대 E-Class는 출시 3년 만에 수입차 최초로 단일 모델 10만 대 판매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각 전시장에서는 시승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다과∙기념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마스크 페인팅, 스마트폰 클리닝 서비스 등을 진행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분당 정자, 송파, 안양 평촌, 청주, 천안, 구리, 용인 수지, 스타필드 하남, 동탄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