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3' 끝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서민재에 선물한 '꽃' 사진 인스타에 올린 임한결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과 서민재가 최종 커플이 되며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 가운데 방송 직후 임한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최종회에서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은 한 달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서민재는 예상대로 임한결에게 전화를 걸었고, "오빠"라는 말에 임한결은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인사이트Instagram '_hkyeol'


임한결의 선택 역시 서민재였다. 그는 "민재야. 네가 항상 먼저 다가와 줬잖아. 이번에는 내가 먼저 다가가고 싶었다"며 꽃다발을 선물했다. 첫 커플 탄생에 모두가 흐뭇해했고, 두 사람은 손을 잡았다.


특히 임한결은 방송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올려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 조수석에 올려진 꽃다발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신문지로 감싸진 꽃들은 임한결이 최종 선택에서 서민재에게 건네진 꽃다발로 활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최종 커플 성사의 감동이 채 가시기도 전에 임한결이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둘이 제발 오래가요", "내가 밀던 커플인데 너무 행복하다", "바로 꽃 사진 올린 거 너무 설레"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