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작화+격투신'으로 1화 공개되자마자 반응 폭발한 애니메이션 '갓오브하이스쿨'

인사이트Naver ON '갓 오브 하이스쿨'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예고편만으로도 기대감을 가지게 만들었던 네이버 레전드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네이버 온'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 1화가 무료로 공개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4월 28일 유튜브 채널 'Crunchyroll Collection'에 공식 예고편이 게시됐는데 수준 높은 작화로 레전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했었다.


1화에서는 수준 높은 작화와 스피디한 전개로 누리꾼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ON '갓 오브 하이스쿨'


격투 웹툰이라는 장르물 특성상, 스토리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 작화적인 부분인데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런 부분을 100% 충족시킨다.


짧은 장면에서도 느껴지는 부드러우면서도 타격감 넘치는 작화들은 누리꾼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또한 스토리 초기 부분을 과감히 생략한 빠른 전개는 독자들의 몰입을 증가시키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다.


애니메이션 강국 일본의 누리꾼들도 "작화 미친 듯", "박력 있고 캐릭터도 매력 있고 레전드 작품 나왔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벌써부터 대작 냄새를 풍기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2화는 오는 13일 밤 12시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ON '갓 오브 하이스쿨'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자칭 최강의 고교생인 주인공이 전 세계에서 최강 고교생 결정 대회인 '갓 오브 하이스쿨'에 초대받아 세계의 강자들을 상대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지난 2011년 첫 연재를 시작해 현재까지도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이라는 이름답게 신들이 등장하는 거대한 스케일이 매력적인 작품으로 앞으로 공개될 애니메이션에서 이런 부분들이 어떻게 표현될지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YouTube 'Crunchyroll Collecti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